2020/06 5

모두가 알아야 할 녹색 에너지 정보!

모두가 알아야 할 녹색 에너지 정보! 친환경적이 되는 것은 가정에 많은 혜택을 주는 동시에 환경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여러분의 집에서 더 효율적이 됨으로써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들이 있다. 집에 있을 때 사용하는 에너지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태양열로 작동되는 실외 조명은 실외 거주 지역에 놀라운 개선이다. 이 램프들은 외부 전원이 필요 없고 태양만 필요하기 때문에 매우 싸다. 이것은 에너지를 절약할 뿐만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실외등을 끈으로 매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 에너지를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창문들이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블라인드나 커튼을 넣어볼 수도 있다. 무거..

카테고리 없음 2020.06.02

공개석상에서 말하는 것이 두려운가? 그러지 마!

공개석상에서 말하는 것이 두려운가? 그러지 마! 많은 사람들이 대중 연설을 두려워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대중 연설 상황에도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관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피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대중 연설에 더 자신감을 갖기를 원한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연설의 길이를 알아라. 이것은 당신이 어떤 편집도 하고 당신의 연설의 시간을 적절하게 맞추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짧다면, 당신의 시간대를 채우기 위해 연구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연설을 할 때 서두르지 마라. 진실을 이야기 형식으로 말하는 것은 대중 연설이 덜 복잡하고 더 효과적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연설에 기초할 사실에 대한 확실한 개요를 스스로..

카테고리 없음 2020.06.02

여드름이 여러분의 삶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라! 여드름 없이 지내세요.

여드름이 여러분의 삶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라! 여드름 없이 지내세요. 여드름을 영구적으로 없애려고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좌절시킬 수 있다. 아마도 너는 너의 현재 일상에 약간의 조정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아래에 설명된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여드름이 터지거나 여드름을 짜는 것을 피하라. 대신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돌리십시오. 여드름에 감염될 위험이 있고 여드름에 문제가 생기면 흉터가 생길 위험이 있다. 그것은 또한 오래 지속될 수 있는 피부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 여드름 병변을 절대 꼬집어서는 안 된다. 여드름을 짜면 세균이 퍼져서 여드름이 더 많이 생길 수 있다. 같은 자리에서 반복적으로 피부를 따진다면 피부가 열리면서 한번 치유되면 그 자리에 흉터가 생길 수 있다. 반드시 베갯..

카테고리 없음 2020.06.02

지압 치료를 위한 조언을 얻고 싶으십니까? 이것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지압 치료를 위한 조언을 얻고 싶으십니까? 이것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요통은 정말 당신의 삶을 방해할 수 있다. 일이 너무 오래 진행되도록 놔두면 해결이 쉽지 않은 것으로 드러날 수 있다. 허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척추지압 치료에 대한 더 많은 팁을 얻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요즘 의사들이 대체의사들과 팀을 짜는 경우가 많다. 척추지압치료와 다른 대체치료에 적용되는 의료보험에 꼭 가입하십시오. 이러한 치료 서비스는 당신의 치료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요통을 줄이려면 수면 자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베개를 머리와 어깨 밑에 넣어봐. 말아 올린 수건을 목과 무릎 아래에 놓아 몸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유지한다. 네 침대가 꽤 편하겠구나. 지압사는 기적의 노동자가 아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06.02

이 조언으로 값비싼 피부 관리 요법을 잃어버리십시오.

이 조언으로 값비싼 피부 관리 요법을 잃어버리십시오. 피부를 무시하고 필요한 관리를 하지 못하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 전에 늙어 보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지금 더 잘 치료하면 나중에 더 좋아질 거야. 여러분의 피부에 가능한 최상의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피부가 건조할 때는 절대 면도를 해서는 안 된다. 또한, 촉촉하고 거품이 나는 면도 제품을 추가하라. 건조한 면도칼은 피부를 자극하고 면도칼에 화상을 입힐 수 있다. 면도를 다했으면 피부에 로션을 발라라. 이렇게 하면 짜증을 줄이고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수분크레스는 모공 크기, 안면부룩, 전반적인 염증을 줄이고 싶다면 먹기 좋은 음식이다. 식단에 워터크레스를 포함시키면 피부 안과 밖 모두에..

카테고리 없음 2020.06.02